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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산시청 콜센터에 거는 전화 2020년부터 무료
 
아산뉴스   기사입력  2019/12/23 [12:04]
▲ 아산시콜센터 모습     © 아산뉴스

 

 2020년부터 아산시청 콜센터에 거는 전화비용을 수신자인 아산시가 부담하게 된다.

 

아산시는 2020년 1월 1일부터 대표번호를 수신자 요금부담 전용 번호 1422-42(6자리, 무료)로 변경 개통했다.  

 

아산시 콜센터는 금년도에 총22만 통의 민원전화를 받아 처리해오고 있으며, 시민만족도는 97%로 높게 나타나고 있다.

 

지난 2011년부터 현재까지 8년간 운영되어 오고 있는 아산시 콜센터는 총15명의 상담사가 근무하고 있으며, 시정전반에 대해 시민들이 궁금하고 필요한 것을 친절하고 신속하게 안내해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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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입력: 2019/12/23 [12:04]  최종편집: ⓒ 아산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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