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체육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청남도관광재단 이끌 전문가 공개 모집
 
아산뉴스   기사입력  2021/08/25 [08:06]
▲ <충남도청 전경>     ©아산뉴스

 

- 이사 5명·감사 1명 비상근 임원 공모…다음달 9일까지 접수 -

 

  충남도는 25일 내년 상반기 출범 예정인 충청남도관광재단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갈 초대 비상근 임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충청남도관광재단은 관광 마케팅 사업을 포괄적으로 실행하는 전담 기관으로서 관광 자원과 연계한 콘텐츠·상품을 개발하고 융복합 관광 산업을 발굴하는 등 관광 분야에서 전문적인 역할을 담당한다.

 

이에 도는 지난 19일 제1차 관광재단 임원추천위원회를 열고 전문적인 식견과 역량을 갖춘 임원을 선발하기 위해 임원 후보자 자격 기준과 심사 방법 등을 의결했다.

 

공개 모집 신청서 접수 기간은 25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로 모집 대상은 비상근 이사 5명, 감사 1명이며, 임기는 2년(1회 연임 가능)이다.

 

지원 자격은 관광재단 사업에 대한 전문지식과 경험이 풍부하거나 도의 관광 및 마이스(MICE) 산업 정책 관련 지역사회 공헌이 있는 사람이며, 감사직의 경우 공인회계사 자격 소지자에 한한다.

 

공개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도 누리집 공고·고시 게시판의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서 등 제출 서류는 도 관광진흥과에 방문 또는 등기우편(9월 9일 18시 기준 도착분까지 유효)으로 접수하면 된다. 

 

상세한 답변이 필요한 질의에 대해서는 다음달 2일까지 서면 질의서를 접수할 계획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8/25 [08:06]  최종편집: ⓒ 아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