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장헌 충남도의원, 행복주택 입주자모집 길거리 홍보
 
아산뉴스   기사입력  2021/10/07 [18:59]
▲     © 아산뉴스

 

 충남도의회 기획경제위원회 안장헌 위원장(아산4‧더불어민주당)이 꿈비채(충남형 더 행복한 주택) 홍보 전도사로 나서 눈길을 끈다.

 

안 의원은 아침 일찍 배방역 앞 횡단보도에 피켓을 들고 서서 출근 중인 시민들을 상대로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안 의원은 “자동차‧반도체 산업 등을 비롯해 한국경제의 파워엔진과도 같은 충남이 정주여건에선 많이 부족한 것이 현실”이라며 “현재 모집 중인 꿈비채 아산배방 행복주택은 신혼부부, 주거급여수급자들의 주거고민을 덜어줄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어 “서울‧경기형 행복주택과 달리 면적이 크게 나오고 임대료도 저렴해 훨씬 현실적”이라며 “타 지자체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충남의 대표 주거복지 정책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어떤 일도 마다하지 않겠다”고 의욕을 다졌다.

 

마지막으로 안 의원은 “내가 결혼할 땐 이런 좋은 제도가 없어서 아쉬었다”면서 “뛰어난 교통망, 단지내 국공립어린이집 등 다양한 육아시설, 도보거리 교육환경과 곡교천에서 이어지는 산책코스 등 최적의 입지에 최고 수준의 건축 품질과 쾌적한 생활환경을 갖춘 명품 단지로 조성되도록 꼼꼼히 챙길테니 믿고 얼른 청약접수하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충남 꿈비채 아산배방 행복주택은 현재 충청남도개발공사 주택청약센터(https://apply.cndc.kr)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10월 25일 17시에 마감된다. 인터넷 접수가 어려운 경우 공동인증서를 준비해서 ‘꿈비채 아산배방상담소(배방읍 북수리 1797)’를 방문하면 접수를 도와준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10/07 [18:59]  최종편집: ⓒ 아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충남도의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