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경제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숙박시설 '캐빈 파크' 오픈
 
서영민 기자   기사입력  2024/06/18 [15:33]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캐빈 파크     © 아산뉴스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키즈랜드     © 아산뉴스

 

올 여름 '물'이 다른 캠크닉…스파와 자연 휴양, 바비큐까지 '올인원'

 

 프리미엄 스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지난 6일 신규 숙박시설인 캐빈 파크를 오픈하고 올 여름 ‘물’이 다른 캠크닉(캠핑+피크닉)을 선보인다.  

 

국내 보양온천 1호로 지정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1만2000제곱미터 부지에 총 50대의 캐빈 파크를 조성하고 자연 속에서 편안하게 휴양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캐빈 내부는 2인용 2층 침대 1개, 1인용 2층 침대 1개로 구성돼 최대 6명까지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가족 단위 고객에게 제격이다. 

 

캐빈 내에는 독립된 화장실과 샤워실,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 가전제품은 물론 식기와 비품을 구비해 무거운 짐 부담을 덜고 편의를 배려했다. 또한 캐빈마다 다이닝룸이 개별로 배치돼 야외에서 바비큐와 불멍을 즐기며 자연 속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캐빈 파크 오픈을 기념해 오는 20일(목)까지 SNS를 통해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축하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캐빈 파크 이용권과 스파 입장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캐빈 파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캐빈 파크는 고객이 이전 캐라반을 체험하면서 느꼈던 불편함을 면밀히 분석해 시설에 반영했다”며, “프리미엄 스파 온천과 자연 휴양, 먹는 재미까지, 프라이빗한 힐링 공간에서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 아산시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스파와 물놀이 등 최상급 온천수에서 온천욕과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국민 보양 온천으로 꼽힌다. 실내 바데풀과 실외 유수풀, 사계절 운영되는 가족형 파도풀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풀장 시설을 보유해 가족 휴양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6/18 [15:33]  최종편집: ⓒ 아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