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환경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호서대, 홍보대사 ‘호응 4기’ 발대식
 
아산뉴스   기사입력  2017/05/30 [10:56]
▲     © 아산뉴스

 

 호서대학교(총장 신대철)는 지난 29일 아산캠퍼스에서 재학생으로 구성된 홍보대사 ‘호응 4기’발대식을 갖고 임명장과 목걸이팬던트를 수여했다.

 

대학에 따르면 이번 ‘호응 4기’ 학생 홍보대사는 총 80여 명이 지원했다. 지원자 전원 서류심사와 심층면접을 통해 16명(남 5명, 여 11명)이 선발됐다.

 

이날 발대식은 박상준 입학사정관의 사회로 홍보대사 선서, 신대철 총장의 축사 및 채기웅 입학처장의 격려사로 진행됐다.

 

신대철 총장은 축사에서  “역사와 정의로운 가치, 뛰어난 교육·연구 역량을 가진 중부권 명문사학인 우리 호서대학교의 홍보대사임을 늘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여러분의 뜨거운 열정이 모교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새롭게 피어나기를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홍보대사들은 △대학홍보 브로슈어 및 모집요강 학생 모델 △고교 특강 및 입학설명회 도우미 △대학 탐방 프로그램 진행시 캠퍼스 안내 △입시박람회 등 행사 도우미의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이들에게는 캔두마일리지, 단복 및 활동비 지급, 동아리방도 제공될 예정이다.

 

홍보대사 4기 송승윤(항공서비스학과) 씨는 “호서대학교 재학생을 대표한다는 생각으로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홍보단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호서대 학생 홍보대사는 2014년 발족됐으며, 호서대여 응답하라! <호응> 1기 18명과 2기 20명, 3기 18명이 활동해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5/30 [10:56]  최종편집: ⓒ 아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