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체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호서대, 온양온천 전통시장에서 버스킹 공연
 
아산뉴스   기사입력  2017/05/30 [19:47]
▲     © 아산뉴스


 호서대학교(총장 신대철)는 창업지원단 주관으로 29일, 30일 온양온천 전통시장 내 청년상인mall 홍보 이벤트를 개최했다.

 

온양온천전통시장은 양 일간 버스킹 공연으로 젊음의 거리로 바뀌었고, 지역 특산품 나눔행사도 함께 진행하여 전통시장을 찾는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버스킹 공연은 아산·천안에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는 ‘The 지난소리’와 호서대학교 공연동아리 ‘디딤돌’이 추억을 나누며 공감할 수 있는 공연을 선보였다.

 

또 지역특산품으로 아산시 주요 관광지에서만 판매중인 ‘거북선 타르트(창제귀선)’제품 시식회를 진행했으며, 6월 부터는 청년상인mall에 입점하여 판매할 예정이다.

 

'청년상인mall'은 호서대가 중소기업청, 교육부, 창업진흥원의 지원을 받아 지난해 문을 열고 지역 대학생 창업기업과 젊은 유망벤처 기업 및 사회적 기업 등 20개 기업의 제품을 홍보, 판매하고 있다.

 

전인오 창업지원단장은 “청년창업 전시 판매장 청년상인mall의 활성화와 더불어 온양온천 전통시장에 젊은 문화를 주입시켜 다양한 세대가 공존하는 장소로 변화하는 것에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5/30 [19:47]  최종편집: ⓒ 아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