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명수, 국정감사 국리민복상 수상
 
아산뉴스   기사입력  2020/12/17 [14:24]
▲     © 아산뉴스

 

 이명수 국회의원(국민의힘, 충남 아산갑, 사진)이 ‘국정감사 NGO모니터단’선정 ‘2020년 국정감사 국리민복상(우수의원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이 의원은 ‘국정감사 NGO모니터단’이 선정한 국정감사 우수의원을 10번째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국정감사 NGO모니터단은 지난 20여 년 동안 270여 개 시민사회단체 소속 1000여 명의 모니터요원과 각 분야 전문가들이 함께 국정감사의 전 과정을 밀착 모니터링하고, 종합적인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국정감사 우수의원상'을 시상해 왔다.

 

2018년부터는 ‘국정감사 국리민복상’으로 명칭을 변경해 시상하기로 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 영향으로 시상식을 생략하고 보도자료로 대체했다.

 

이 의원은 “힘든 시기에도 평가와 선정에 수고해주신 국정감사NGO모니터단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아산시민과 충청도민 그리고 국민 여러분께 더욱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의원은 긴급재난지원금 지원‧재난재해 및 복구에 대한 실책을 지적하고, 경찰·소방·하위직 공무원·노인·다문화 가정 등 일선 현장에서 묵묵히 일하거나 소외계층을 살리기 위한 정책제안을 비롯해 그간 꾸준히 지적했지만 개선되지 않은 부분은 다시금 상기시키는 등 국정감사에서의 중진의원 역할을 제대로 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12/17 [14:24]  최종편집: ⓒ 아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명수 의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