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환경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선문대 평생교육원, 2021년 여름 학기 35개 강좌 수강생 모집
 
아산뉴스   기사입력  2021/06/07 [17:13]
▲ 선문대학교 평생교육원 인기 강좌인 미술 과정 강좌가 진행 중이다. <사진=선문대>     © 아산뉴스

 

 선문대학교 평생교육원(원장 김홍석)에서 ‘커피자격증’, ‘골프’, ‘미술 과정’ 등 35개의 여름학기 일반강좌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선문대 평생교육원은 23년 동안 운영해오면서 그동안 쌓은 명성에 걸맞게 우수한 강사진과 실습 중심의 강의를 통해 수강생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여름 학기는 자격증 과정, 교양·취미 과정, 외국어 과정 등 다양한 목적의 다채로운 강좌가 열린다. 특히, ‘커피 바리스타 과정’은 강의를 진행하는 선문대 커피 실습장에서 바로 시험을 볼 수 있어 바리스타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 이외에도 오랜 기간 운영하면서 입소문을 탄 ‘미술 과정’과 체계적인 레슨의 ‘골프’ 강좌들의 인기가 높다.

 

자격증 과정에는 ▲커피 바리스타 2급(오전, 오후) ▲화훼장식기능사(국가기술자격) ▲창의수학퍼즐지도사 강좌가 개설된다.

 

교양·취미 과정에는 ▲빅데이터를 활용한 부동산 실전 투자(오전, 오후) ▲명리학 심화반 ▲명리학 정진반 ▲명리학 미래상담 초급과정 ▲명리학 미래상담 중급과정, ▲풍수지리 ▲타로상담 고급과정(실전 리딩) ▲수비학과 타로상담 ▲고전관상학 ‘마의상법’ ▲수채화/기초데생, ▲서양화, ▲어반스케치-여행이야기 ▲골프 초·중급(평일, 주말) ▲예쁜 몸만들기(요가, 필라테스 오전, 오후) ▲DIY 가구제작 입문 ▲플로리스트 강좌가 개설된다. 

 

외국어 과정으로는 ▲중국어 두걸음반 ▲일본어 기초 ▲초급 베트남어(오전) 강좌가 개설된다.

 

개강은 오늘부터 과목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일반과정 외에도 선문대 평생교육원에서는 일반경비원 신임교육을 매달 진행하고 있다. 올해 1월부터 ‘민간경비 교육기관’으로 지정돼 5년간 교육을 시행한다.

 

접수는 인터넷, 전화, 방문 접수 모두 가능하며,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선문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http://edu.sunmoon.ac.kr) 또는 대표 전화(041-530-8345)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6/07 [17:13]  최종편집: ⓒ 아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선문대학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