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환경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전자기계고, 충남교육청 지방공무원 기술직 최종 합격생 배출
 
아산뉴스   기사입력  2021/07/26 [17:31]
▲     ©아산뉴스

 아산전자기계고등학교(교장 강진봉)는 2021년도 졸업생 김지호(사진) 군이 2021년도 충청남도 지방공무원 공개경쟁 임용시험 공업(일반전기) 9급 채용에 최종 합격했다고 전했다.

 

이번 2021 충청남도 지방공무원 공개경쟁 임용시험(고졸임용) 부문은 충청남도 소재 특성화고 및 마이스터고 해당(관련) 학과 졸업(예정)자만 응시가 가능하며 분야별 총 11명을 선발했다.

 

그중 일반전기 분야(1명 모집)에 지원한 김 군은 지난 6월 1차 필기시험 후 2차 면접시험을 통해 8:1의 경쟁률을 뚫고 최종 합격자로 선발됐다.

 

김 군은 고등학교에 입학 후 성실한 모습으로 정규교과 수업과 방과 후 수업을 통해 재학 중 전기기능사, 승강기기능사 등 관련 자격증으로 가산점을 취득해 공무원 합격에 필요한 여러 소양을 준비해왔다.

 

김 군은 “항상 응원하고 지원해주신 선생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성실하고 청렴한 공무원이 되겠다”며 신규공무원으로서의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아산전자기계고등학교는 2022학년도 스마트팩토리 마이스터고등학교로 개교를 앞두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 네이버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7/26 [17:31]  최종편집: ⓒ 아산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